default_setNet1_2

윌슨, 프랑스오픈 공식 사용구된다

기사승인 2019.11.14  22:15:36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년부터 5년간

   
 

프랑스테니스연맹(FFT)과 윌슨이 2020년부터 5년간 새로운 파트너사로서 협력을 강화하게 되었다고 최근 발표했다.

윌슨(Wilson)은 롤랑가로스 대회의 공식 사용구 및 공식 스트링 파트너가 되었으며 클레이 코트로 유명한 이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새로운 하이퍼포먼스 테니스공을 2020년 대회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공은 2020년부터 롤랑가로스의 모든 경기와 다양한 프리 토너먼트 (Pre-Tournament)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윌슨은 세계적인 스트링팀을 파견하여 대회 기간 동안 세계 각국의 선수들에게 최고의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로써 4대 그랜드슬램 가운데 던롭은 호주오픈, 윌슨은 프랑스오픈과 US오픈, 쉴레진저는 윔블던이 공식 사용구가 되었다.

윌슨은 토너먼트에 제공되는 장비 외에도 테니스 공, 라켓, 스트링, 테니스 가방, 액세서리 등 우아함과 성능을 겸비한 다양한 윌슨과 롤랑가로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으로 테니스 팬들은 2020년 1월부터, 파리 그랜드슬램기간 동안 롤랑가로스 대회 현장, 롤랑가로스 대회 온라인몰 및 윌슨의 글로벌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윌슨은 롤랑가로스 대회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윌슨의 제품 및 경험을 강화할 수 있도록 테니스의 미래를 보여주는 윌슨 스토어 역시 운영할 계획이며 프랑스 테니스 연맹과 함께 디지털 활성화를 통해 이러한 롤랑가로스 대회 현장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으로 변모시킬 예정이다.

프랑스테니스연맹은 베르나르 지우디첼리 회장은 "우리는 윌슨을 롤랑가로스와 프랑스 테니스 연맹의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장기간에 걸쳐 협의된 이 파트너십은 퍼포먼스와 혁신 등 공유된 가치에 바탕을 두고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인 윌슨과의 계약은 롤랑가로스의 국제적 노출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테니스를 시작하는 프랑스인, 특히 우리 클럽의 미래를 대표하는 젊은이들을 격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윌슨 라켓 스포츠 총 매니저 한스 마틴은 ""롤랑가로스 및 프랑스테니스연맹과의 파트너십은 Wilson에게 매우 흥분되는 일이다. 선수들을 위한 최고의 클레이코트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열정과 헌신에 부합하는 FFT는 진정한 동반자 관계라 생각한다. 스포츠의 성장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는 혁신적이고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로서,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롤랑가로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FFT의 전향적인 접근 방식에 더욱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롤랑가로스는 2019년에 52만명이 넘는 관중이 몰렸고 전 세계 222개국에서 중계되어, 최고급 국제 스포츠 대회로서의 위상을 확인시켰다. 프랑스 테니스 연맹(FFT)이 주관하는 롤랑가로스는 클레이 코트에서 열리는 그랜드슬램 대회 중 하나다

스포츠 장비에 있어 미국의 스포츠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 Wilson은 1914년 설립됐다. 윌슨은 100여 년의 역사를 통해 테니스, 골프, 농구, 야구, 풋볼의 스포츠 경기 형성에 일조한 미국의 국민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스포츠 전문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을 제작, 유통하고 있는 브랜드로 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 용품과 팀 스포츠 용품을 국내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아머스포츠코리아는 나이키, 아디다스와 더불어 세계 3대 스포츠 그룹 중 하나인 아머그룹의 한국 현지법인이다. 아머스포츠는 스포츠 입문자에서 프로선수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세계적인 수준의 스포츠 장비뿐만 아니라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스포츠에 최적화된 용품을 제공한다. 역동적이며 다이나믹한 제품과 최상의 퍼포먼스로 정평이 나있는 살로몬, 윌슨, 아토믹, 순토, 마빅 등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박원식 기자 editor@tennispeople.kr

<저작권자 © 테니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