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산윈실내테니스장은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

기사승인 2020.01.15  07:58:29

공유
default_news_ad1

- 월 회원 200명 실내외 코트 레슨과 연습

   
 
   
 
   
 
   
 
   
 

2018년 7월 4일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355 번지에 개장한 오산 윈실내테니스장은 동호인대회, 요넥스 시타회 및 원포인트 행사, 교류전,  클럽 운영, 기부행사, 키즈반 운영(픽업용 카니발 2대) 등을 하고 있다.

대지 650평에 실내테니스장과 실외테니스장, 주차 시설이 있다. 현재 회원수는 약 200명이고 누적 회원수는 400명 정도 된다.  

오산 윈실내테니스장의 장점은 정규규격의 실내코트에서 비, 눈, 미세먼지 걱정없이 매일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등록 회원은 무료로 개방된 야외코트에서 연습을 하고 회원들과 복식 경기를 할 수 있다. 

볼머신기 존도 따로 있어 초보회원들과 반복 연습이 필요한 회원들이 볼머신기 존에서 자세 교정 연습을 한다. 등록 회원은 레슨이 아닌 요일에도 나와 야외코트 및 볼머신기 존을 사용할 수 있다는 특전이 있다.

오산테니스장에는 테니스장만 있는 것이 아니라 헬스장에서 퍼스널트레이닝도 받고, 헬스 시설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테니스에 필요한 몸 만들기도 할 수 있다. 

최근 레슨생들은 테니스장에 샤워시설을 필요로 한다. 겨울과  여름에 새벽 또는 저녁 레슨을 마친뒤 샤워를 하고 출근을 하거나 귀가를 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레슨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코치진들이 레슨이 없는 시간에 회원들에게 복식경기도 하면서 실력을 배가시켜 회원들에게 테니스 실력 향상을 위해 힘쓴다.  그 결과 회원들의 재등록률이 높다.

오산윈실내테니스장은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코트 주변의 청결상태를 높여 수준높은 테니스코트와 클럽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2019코리아오픈을 관전한 윈테니스장 스텝들(왼쪽 두번째가 운영,홍보실무를 맡고 있는 김하나 실장)

글 박원식 기자 사진 황서진 기자 오산윈테니스장 editor@tennispeople.kr

<저작권자 © 테니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