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테니스 스타들은 어떤 집에서 사나

기사승인 2020.05.27  07:45:08

공유
default_news_ad1
   
 
   
 
   
▲ 페더러의 취리히 집

 전세계 테니스가 코로나바이러스로 쉬는 사이에 테니스 선수들이 집에서 하는 일들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소개됐다. 자연스럽게 테니스 스타들의 집 일부분이 공개됐다. 

팬들은 스타들의 집에 초대되어 이야기도 하고 집구경도 하고 싶지만 그리 쉬운일은 아니다. 인테리어 잡지 등에 간간이 테니스 스타들의 집이 소개되는 것으로 대리 만족해야만 한다.

그중에서 로저 페더러의 집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소개되어 있다.

로저 페더러는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테니스 시즌 전체를 멈추게 한 시기에 스위스 취리히 울러라우 에 있는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페더러는 2014년 810만 달러로 집을 구입했다.
페더러의 주택은 취리히 호수에 위치하고 있으며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게스트용 2개의 아파트가 있다.
페더러의 집에는 천장에 유리창문이 있고 취리히 호수의 멋진 전망을 갖춘 대형 발코니가 있다. 거실 공간에 유리 돔이 있다. 집에는 수영장, 다기능 체육관, 편안한 순간을 위한 스파 및 취리히 호수를 배경으로 한 지하 주차장이 있다.

로저 페더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테니스 선수다. 상금과 스폰서 계약으로 벌어들인 페더러의 순자산은 9340만달러로 알려졌다. 2018년에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와 10년 3억 달러 게약을 맺었다. 그의 재단은 4천만 달러 이상을 모아 아프리카 백만명의 어린이를 교육하고 있다.

   
 

 

   
라파엘 나달의 스페인 포르토 크리스토 집

라파엘 나달의 스페인 포르토 크리스토 집


스페인 언론 보도에 따르면 테니스 수퍼 스타 라파엘 나달은 2012년에 약 4백만 유로로 고향 마요르카 주택을 구입했다. 집이 모퉁이에 있다. 수퍼 스타가 비수기 동안 태양을 흡수 할 수있는 화려한 지중해 휴양지의멋진 전망을 지닌 거대한 저택이다. 나달은 1억 8천만 달러의 자산가다.

   
   
노박 조코비치의 모나코 몬테카를로 아파트

조코비치는 캐롤라인 보즈니아키 등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비싼 거리 중 하나 인 애비뉴 프린세스 그레이스에 산다.

 

   
안드레 애거시의 라스베이거스 집
   
피트 샘프라스의 캘리포니아 사우전드 오크스 집

 

   
앤디 머레이의 영국 옥스샷트 집.앤디 머레이의 보유 순자산은 약 1억 달러.

 

   
팀 헨먼의 영국 애스턴 티롤의 집

 

박원식 기자 editor@tennispeople.kr

<저작권자 © 테니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